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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-01-19] 넷마블, 제 2회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 개최…청소년 만족도 100%
지난 16일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(관장 유형우)와 함께 '제 2회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'를 개최하고 '청소년 게임문화진로캠프 다함께 잡(job)아라' 운영 사례 및 효과를 발표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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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-01-18] 넷마블, 청소년 게임문화진로캠프 운영 사례 및 효과 발표
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(관장 유형우)와 함께 '제 2회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'를 개최하고 '청소년 게임문화진로캠프 다함께 잡(job)아라' 운영 사례 및 효과를 발표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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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-01-18] 넷마블, 제 2회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 개최
지난 16일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(관장 유형우)와 함께 '제 2회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'를 개최하고 '청소년 게임문화진로캠프 다함께 잡(job)아라' 운영 사례 및 효과를 발표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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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-01-18]넷마블, 제 2회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 개최!
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(관장 유형우)와 함께 '제 2회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'를 개최하고 '청소년 게임문화진로캠프 다함께 잡(job)아라' 운영 사례 및 효과를 발표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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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-01-18] 청소년 만족도 100%, 넷마블게임즈 '제 2회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' 개최
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(관장 유형우)와 함께 '제 2회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'를 개최하고 '청소년 게임문화진로캠프 다함께 잡(job)아라' 운영 사례 및 효과를 발표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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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-01-18] “학부모도 자녀가 왜 게임 중 갑자기 컴퓨터를 끌 수 없는지 알아야 한다”
넷마블게임즈는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인 ‘ESC 프로젝트’를 통해 게임이 하나의 문화라는 점을 알리고 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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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-01-16] 연세대 장근영 박사 "게임은 자녀에게 귀중한 경험"
장근영 박사는 먼저 한가지 사례를 들며 강연을 시작했다. 한 중학생의 사례로, 특목고 진학을 목표로 공부를 해왔고, 학업 성적도 우수하고 부모와 관계도 원만한 아이였다. 그러나 특목고 진학이 좌절되면서 게임에 빠져들었고, 부모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