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론보도스스로넷의 언론보도를 확인하세요!
-
[2015-01-18] “학부모도 자녀가 왜 게임 중 갑자기 컴퓨터를 끌 수 없는지 알아야 한다”
넷마블게임즈는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인 ‘ESC 프로젝트’를 통해 게임이 하나의 문화라는 점을 알리고 있다
-
[2015-01-16] 연세대 장근영 박사 "게임은 자녀에게 귀중한 경험"
장근영 박사는 먼저 한가지 사례를 들며 강연을 시작했다. 한 중학생의 사례로, 특목고 진학을 목표로 공부를 해왔고, 학업 성적도 우수하고 부모와 관계도 원만한 아이였다. 그러나 특목고 진학이 좌절되면서 게임에 빠져들었고, 부모..
-
[2015-01-16] "게임 좋아하는 자녀, 무조건 혼내지 마세요" 넷마블 미디어소통 컨퍼런스
강연에 앞서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의 유형우 관장이 인사말을 전했다. 유형우 관장은 "임요환이라는 프로게이머를 모두 아실 것이다. 이 프로게이머는 매일 자는시간을 제외하고 하루 16시간씩 게임을 했다고 한다. 하지만 누구도 ..
-
[2015-01-15] 게임기업, 따듯한 온정나누는 사회공헌 올해도 지속한다
서울시청소년미디어센터와 함께 2011년부터 게임업계 최초로 진행 중인 프로그램이다. 학부모 게임문화교실, 청소년 진로캠프, 가족캠프 및 소통 컨퍼런스 등을 통해 알찬 사회공헌을 준비했다.
-
[2015-01-03] 넷마블, ‘미디어 소통 컨퍼런스’ 개최
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(관장 유형우)와 함께 ‘제2회 미디어소통컨퍼런스’를 오는 1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.
-
[2015-01-02] 넷마블게임즈, 제2회 미디어소통 컨퍼런스 개최
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와 함께 ′제2회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′를 오는 16일 서울시 시민청 태평홀(B2)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.
-
[2015-01-02] 넷마블, 16일 '미디어 소통 컨퍼런스' 개최
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와 함께 '제2회 미디어 소통 컨퍼런스'를 16일 서울시 시민청 태평홀(B2)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.